MapleEdu
로그인|회원가입|즐겨찾기
       
미국, 캐나다 어학연수 장학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공지사항
유학정보
방문상담신청
 
도시별 연수 학교
Toronto
Vancouver
Victoria
Calgary
Ottawa
Montreal
명문대학 연수학교
메이플 추천 연수학교
 
대학지원절차
커뮤니티컬리지
대학랭킹
의과 대학랭킹
대학원랭킹
 
테솔
아트&디자인
호텔
 
 
 
 
이전 다음
 GV
 형 태 : 사설학교   수업시작 : 매월  
 학교위치 : Ontario-Toronto   등록금수준 :   
 평균학생수 : 300 - 400명   한인비율 : 20%  
 학급인원수 : 12 - 15명   학원추천 :   
 학원홈페이지 : http://www.gvenglish.com/

GV (Global Village)는 미국과 호주에도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캐나다에는 토론토, 밴쿠버, 빅토리아, 캘거리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강사진과 수업관리, 편리한 부대시설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모든 캠퍼스들이 다운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교통시설을 자랑한다. 엄격한 국적비율 관리로 한국학생의 비율은 대체적으로 30%이내로 제한되고 있다. 또한 유럽 학생과 남미 학생 수가 다른 학원에 비해 많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으며 한 반 인원의 경우 최대 14명으로 제한되고 학교 내에서는 English Only Policy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GV 토론토 센터는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 중 하나로, 토론토 시내 패션의 중심가인 Yorkville Area에 위치해 있다. University of Toronto와 Royal Ontario Museum을 맞은편으로 St. George 전철역 근처에 위치해 교통이 매우 편리하다.
 General English (일반영어)
실생활 영어 실력의 향상에 중점을 둔 말하기, 듣기, 대화능력 향상을 위한 회화 중심의 수업
주 20레슨 수업: 기본수업 (영어의 전반적인 영역 수업)
주 25레슨 수업: 기본수업 + 선택수업 1과목
주 30레슨 수업: 기본수업 + 선택수업 2과목
선택과목: 문법, 발음, 회화, 비즈니스 영어, 토익, 토플, IELTS, 연극, 음악, 요가, 사진 등


 Business English (비즈니스영어)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는 프로그램으로, 어휘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문화와 인터넷 사용 등도 학습
개별적인 풀타임 프로그램 또는 일반영어의 선택수업으로 일부 수강이 가능
주당 25 Lessons 수업
매월 정해진 날짜에 개강


 IELTS Preparation (시험대비영어)
IELTS 시험에 필요한 영어학습                            
주당 25 Lessons 수업


 기타 프로그램
English for Academic
Cambridge Preparation (FCE, CAE, CPE)
Work Experience


코스 내용 기간 학비
Intensive English
(24레슨)
  9:00-11:00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12:00-2:00 (Pronunciation, Fluency, Listening, Speaking)
4주
8주
12주
16주
20주
24주
32주
36주
48주
$1,104
$2,088
$2,964
$3,712
$4,640
$5,352
$7,136
$7,812
$10,416
Super Intensive English
(31레슨)
  9:00-11:00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12:00-2:00 (Pronunciation, Fluency, Listening, Speaking)
  2:15-3:45 (선택수업)
4주
8주
12주
16주
20주
24주
32주
36주
48주
$1,232
$2,336
$3,312
$4,160
$5,200
$6,000
$8,000
$8,748
$11,664
Super Intensive Plus English
(36레슨)
  9:00-11:00 (Speaking, Listening, Reading, Writing)
  12:00-2:00 (Pronunciation, Fluency, Listening, Speaking)
  2:15-3:45 (선택수업)
  Private Lesson
¡¡ 학교에 문의 필요
개강일 매주

기타비용
신청비 $125
교재비 $40/4weeks
 
숙소 알선비 $220
공항 픽업비 $100
숙소 조건 4주 비용 비고
홈스테이 1인실 $840 식사포함
홈스테이 2인실 $680 식사포함
메이플에듀 11-12-15 07:41
 
안녕하세요?

벌써 토론토에 온지도 석달을 훌쩍 넘겼네요.  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저는 토론토 오기전 온라인 테스트를 통해서 ESL과정을 밟지 않고 바로 Cambridge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캠브리지를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면 5개영역(Speaking,Listening,Writing,Reading,Grammar)를 같이공부하는 것입니다. 시험 자체가 이 5개 영역을 테스트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GV에서 캠브리지 수업을 들은게 너무 행복했습니다. 일단 전체적인 GV에 대해서 저의 느낀점은 굉장히 활동적인 학원이라는 점입니다.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이 섞여있고, activity가 굉장히 잘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외국인 친구를 사귀기에 굉장히 좋구요.선생님들의 수준도 굉장히 높은 편인것 같더라구요. 실제로 ESL듣는 수업의 학생들도 굉장히 반응이 좋구요.다만 제가 들은 cambridge는 점점 한국학생들에 인기가 많아서 한국학생들이 점점 늘어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GV자체가 또 cambrige수업 자체가 only English를 중시하기에 영어실력 늘리는건 걱정 안하셔도 됨을 보장합니다.^^

특히나 "Craig"이라는 선생님 밑에서 수업을 들었던 저는 100%만족했습니다. 꼼꼼함과 친절함으로

그 어느때보다 캠브리지를 끝내고 나서 많은것을 배웠다고 진심으로 느꼈으니까요.

여기까지는 GV의 대한 느낌이었고요, cambrige에 대해 잠시 얘기해 드릴께요.

1)문법: 사실 첫날은 어질어질 했습니다. 그동안 우리가 알고있던 한국식 문법들이 알고보니 틀린부분이 많더군요.

10년넘게 알고있던 표현들을 제대로된 표현으로 고쳐서 받아들이는게 좀 충격이었다고 할까요?

하지만 제대로된 표현들, 실제 캐나다에서 쓰는 표현들을 하나씩 알아갈때마나 지식의 늘어남을

확연하게 느낄수 있었습니다. 

2) Reading : 쉽지는 않습니다. 특히나 약간의 tricky한 문제들이 종종 나와서 고민을 하게끔 만들죠. 그래도 다른리딩시험보다 좋은것이라고 생각되는 점은 보통 지문하나에 5개의 문제가 나오는데 순차적으로 답을 찾을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첫번째 질문의 답은 첫번째 단락에서, 두번째 질문은 두번째 단락에서..그래서 문제를 먼저읽고 단락에서 답을 찾으시는게 방법이겠죠?^^

3) Writing: 보통 formal과 informal letter로 나뉘는데 complain을 한다거나, 회사에 apply를 한다거나, 아니면 상상으로 신문기사를 만든다던가, 어떤뉴스거리에 대해 자기의견을 표현한다던가 등등의 상황에 맞춰 informal로 쓰는법, formal로 쓰는법을 배우고

선생님의 교정을 통해서 공부하게 됩니다. 실제로 배운 표현들을 volunteer position구할때 많이 썼어요^^

4) Listening : 저는 Listening이 가장 어려웠습니다. 보통 한국사람들은 미국식/캐나다식 영어발음에 익숙한데 cambridge는 영국에서 온 시험으로 영국식 발음의 script를 듣게 되어있죠. 그래서 유럽계 친구들은 거의 listening에서 만점을 받는다는..ㅜ.ㅜ BBC를 많이 보시면서 공부하셔야 할듯해요. 

5) speaking: speaking도 네가지로 시험봅니다. 먼저 기본적인 개인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거, 두개그림이 들어있는 sheet를 나눠주고 공통점과 차이점을 1분안에 말해야하고, 여러개의 그림이 들어있는 sheet를 나눠주는에 이 sheet에 질문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 질문에 맞게 여러개의 그림을 partner와 함께 자연스럽게 대화식으로 풀어나가야함(3분), 마지막으로는 세번째 sheet와 관련된 조금 심도한 질문을 개인적으로 합니다.

처음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조금 어려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담하건데 그 어느 수업보다 알찬 수업이라고 자부합니다.너무나도 많은 표현을 배웠고, 틀린 문법을 수정하면서 제대로된 영어를 배운느낌이랄까요 ^^

특히나 GV여서 더 좋았던듯^^

다른 분들에게 자신있게 강추해드립니다.

 

모두들 알찬 캐나다 생활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약도/위치